Monday, December 5, 2011

#76 - A Brand New Post

Okay, this is a new thing, but I shall try to update my blog with a post in korean, that'd be nice.

지금까지, 나는 고독하기 위해 사용 시작 했어.나는 많은 친구가 있지만, 아무도 날 잘 이해되지 않지만.내가 고등학교에 들어갔다 이후, 사람들이오고가는 것. 아무도 진정으로 얘기 아니면 나를 즐겁게 내  살지 않아. 나는 고독하기 위해 사용 시작했는데, 원래 밝은 나는 영원히 사라. 얘기하기 위해 기꺼이 한 사람이있다면,이어둠의 나갈 수있을 것입니다.

그때까지영원히 혼자오프 서명.

잘자요, 안녕.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